올레클럽, 별 차감 없이 25개 워터파크 할인

일반입력 :2012/06/18 16:56

정윤희 기자

KT(대표 이석채)는 여름 시즌에 맞춰 올레클럽 고객들을 위한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를 확대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최근 워터파크에 대한 수요가 상승하고, 올레클럽 회원의 레저 이용이 급증함에 따라 올레클럽 이용 가능 워터파크를 전국 10개에서 25개로 확대했다.

올레클럽에서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는 비발디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웅진 플레이도시, 테딘 워터파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전국 25개다. 홍천 오션월드의 경우 주중 대인 42%, 소인 52%, 주말 37%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구매, 예약이 가능하다.

워터파크 이용시 별 차감도 없앴다. 기존에는 워터파크를 이용할 때 고객이 보유한 올레클럽 별이 5천개 차감됐지만,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워터파크 할인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게 했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KT는 서비스 확대 론칭 기념으로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오는 30일까지 특별한 사연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워터파크 무료입장권(1인2매)을 증정한다.

최문일 KT 고객로열티담당 상무는 “전국 올레클럽 고객들이 일상을 잠시 벗어나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워터파크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레저 서비스를 강화해 차별화된 올레클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