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오는 2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스위트(CS) 6 버전 제품을 소개하는 사용자 행사를 연다.
어도비는 행사를 통해 어도비CS6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신기능, 서비스, 활용 시연을 진행한다.
행사는 디자인 및 인쇄 디지털 이미징 전문가, 크로스 미디어 디자이너, 웹 개발자, VFX 아티스트, 비디오그래퍼를 포함해 제품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어도비 클라우드, 얼마에 뭘 할수있나?2012.06.12
- 어도비CS6 교육용 라이선스 출시2012.06.12
- 클라우드판 '어도비CS6' 출시임박…가격은2012.06.12
- 어도비CS6 업그레이드, 플래시만 빠졌다?2012.06.12
강연을 위해 짐 게라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 솔루션 부문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 크리에이티브 솔루션 부문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에반젤리스트 폴 버넷, 아시아 태평양 지역 에반젤리스트 마이클 스토더트, 다이나믹 미디어 부분 테크니컬 에반젤리스트 칼 슐레가 방한한다. 또 팝 아티스트 마리 킴이 연설자로 참여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에게 현장 이벤트를 통해 CS6 콜렉션, 삼성 갤럭시 노트 등 경품이 주어진다. 어도비 CS6 신제품 발표회 사이트(http://www.adobeconference.co.kr/CS6/)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등이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