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가 이달 30일까지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주거공간·상업공간·일상공간 등 총 3가지 분야를 대상으로 전문가의 조명 컨설팅을 포함, 최대 300만원 상당의 LED조명을 설치해주는 ‘빛으로 쓰는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
이벤트 응모는 이달 말까지 새로 개설한 필립스 조명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주거공간 3개, 상업공간, 일상공간 각 1개씩 총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필립스 조명제품으로 각각의 공간을 꾸며줄 예정이다. 필립스는 시공 전과 후의 변화된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또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갖고 싶은 조명 제품과 이유를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행사는 필립스가 지난해부터 실시한 ‘LED조명 리더십 캠페인(Light Leadership Campaign)’의 하나로 조명이 단순히 어둠을 밝히는 개념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개선시킨다는 것을 널리 알리려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관련기사
- 필립스, 1만원대 LED램프 출시2012.06.05
- 필립스, 어린이날 맞아 실속 조명 출시2012.06.05
- 돌비-필립스, 무안경 3D 기술 공개2012.06.05
- 필립스 루미레즈, 조명용 미드 파워 LED칩2012.06.05
김윤영 필립스 조명사업부 부사장은, “집안 분위기를 변화 시키는데 있어 조명은 어떤 인테리어 소품보다도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며 “공간별 조명의 활용법과 사례를 공유하고, 소비자들이 조명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lightover.philips.co.kr와 전화 02-2179-1584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