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한 인증을 거쳐 청풍명월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청풍명월은 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물고기 백과사전 ‘도감’, 수족관을 꾸미고 물고기를 키우는 ‘수족관 관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업적’과 ‘수집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췄다. 인기 탤런트 박하선 씨를 홍보모델로 내세웠다.
다음 손경완 뉴이니셔티브 부문장은 “청풍명월은 완성도와 게임성이 뛰어난 낚시 게임으로 스포츠 섹션이 잘 구축돼 있는 다음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다음은 내달 14일까지 다음 아이디로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초보 낚시꾼을 위한 필수품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캐논 최신형 디지털카메라를 경품으로 내건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 다음, 국산 축구 게임 독점 서비스 계약2012.05.19
- 다음 모바일 메일 개편...가로본능?2012.05.19
- 다음, 1분기 영업익 271억…전년比 11.3%↓2012.05.19
- 다음 ‘즐거운 실험’ 제주 신사옥 가보니…2012.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