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는 IBM 스마트 클라우드를 위한 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콘트롤러(vADC)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라드웨어는 IBM 스마트 클라우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고객이 비즈니스 민첩성과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vADC 솔루션을 비용 효율적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IBM을 통해 제공되는 솔루션은 컴퓨팅 리소스, ADC, 가상화 서비스를 통합해 신속하게 확장 가능한 ADC 인프라로 전환하는 라드웨어 가상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VADI) 전략을 포함한다.
IBM 스마트 클라우드는 라드웨어 VADI를 통해 고객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의 탄력성과 성능 예측성을 보장하고,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구축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라드웨어는 이와 함께 주니퍼네트웍스와 매니지드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인 버텔라와도 파트너십을 체결해 멀티티어 ADC 모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드웨어 멀티티어 ADC 모델은 주니퍼, 버텔라와 함께 제공되는 엔드투엔드 서비스 딜리버리 전략이다. 이를 통해 IBM 스마트 클라우드 고객에게 단순하고, 안전하며, 가속화된 클라우드 경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라드웨어, ONF 가입…SDN 흐름 동참2012.05.16
- 라드웨어, 알테온VA 레드햇 가상화 지원2012.05.16
- 라드웨어, 보급형 가상ADC 어플라이언스 출시2012.05.16
- 라드웨어 "ADC가상화 내년 10배 성장"2012.05.16
라드웨어는 주니퍼와 함께 IBM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 플랫폼(CSP2)의 일부로 구축된 통신 사업자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용 주니퍼 엣지 라우터에 ADC 솔루션을 통합해 제공할 계획이다.
요시 바르디 라드웨어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은 “vADC 테넌트를 완벽히 분리해 SLA를 보장하면서 완전한 비즈니스 민첩성을 제공하는 라드웨어 VADI를 통해 클라우드 제공 업체는 성능을 예측하고,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구축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