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내비와 여수엑스포 가세요”

일반입력 :2012/05/11 10:14

정윤희 기자

2012여수세계박람회(이하 여수엑스포) 주관통신사업자 KT(대표 이석채)는 스마트폰 전용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올레내비’ 지도를 업그레이드하고 ‘올레내비와 함께 여수엑스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T는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협의해 ‘올레내비’의 지도에 여수엑스포 로고를 확대 노출하고 방문객이 박람회장 내에서 원하는 곳을 걸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현장 세부 지도를 추가 제공한다.

오는 12일부터 내달 8일까지 4주 동안은 올레내비 앱의 목적지 검색창에 ‘여수엑스포’ 또는 ‘여수세계박람회’를 검색하는 고객 중 총 400명을 추첨해 여수엑스포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연다.

관련기사

올레내비는 현재 660만명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 앱이다. 서울 주요도로 및 전국고속도로의 460개 CCTV 서비스와 차량 블랙박스 기능, 휴대폰 번호로 상대방 위치를 찾아가는 ‘어디야? 나여기!’ 기능, 앞 유리에 방향표와 숫자를 반사시켜 보여주는 야간운전 도우미(HUD) 기능 등을 탑재했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장은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협력해 고객이 빠르고 편리하게 박람회장을 방문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올레내비 지도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며 “고객 편의성을 더욱 강화한 ‘뉴 올레내비’도 곧이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