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는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대표 장종준)와 서비스어슈어런스 제품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양사는 공동 영업 마케팅을 진행해 기업들에게 CA테크놀로지스의 서비스어슈어런스 솔루션과 펜타시스템 IT서비스 컨설팅 역량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서비스어슈어런스는 애플리케이션과 트랜잭션을 포함한 전체 인프라 모니터링, 통합 IT관리 기능을 통해 성능 관리와 통합관제와 비즈니스운영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정보, 접근, 계정관리로 데이터 유출과 사기를 방지한다.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대표는 “서비스어슈어런스는 한국CA테크놀로지스가 올해 전략적으로 집중하는 솔루션으로 IT 인프라 전체에 대한 통합된 서비스 관리와 가시성을 제공한다며 IT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등 서비스 어슈어런스 분야에서 핵심역량을 갖춘 펜타시스템과 협력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을 발굴하고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장종준 펜타시스템 대표는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모든 IT환경을 지원하는 CA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금융권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을 대상으로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 전략적인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전개하고 특히 통합 관제 시장을 공략해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관련기사
- CA, 클라우드 지원 성능관리 솔루션 발표2012.05.09
- 한국CA, 콘텐츠 알아채는 계정관리 출시2012.05.09
- 펜타시스템, 보안·무선랜 장비 사업 확대한다2012.05.09
- 펜타시스템, 무선랜 장비 시장 진출2012.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