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소재로 한 핀볼 게임 등장

일반입력 :2012/05/07 10:48    수정: 2012/05/07 10:50

김동현

캡틴 아메리카를 비롯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마벨(MARVEL)의 주요 영웅들이 등장해 개봉 3일 만에 북미에서 2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가 핀볼 게임으로 출시된다.

7일 젠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콘솔 게임 핀볼 FX 시리즈에 어벤져스 영화를 소재로 한 핀볼 테마를 상반기 내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벤져스 영화는 마벨 코믹스의 주요 영웅들이 등장해 지구를 위협하는 악당 로키와 대립을 그렸다. 국내에서도 개봉돼 관객몰이에 나서고 있는 상태다.

영화 아이언맨 시리즈로 잘 알려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해 캡틴 아메리카의 크리스 에반스, 토르의 크리스 헴스워스, 헐크의 마크 러팔러,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호크아이의 제레미 레너 등 유명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작품을 소재로 개발 중인 어벤져스 크로니클 테마는 영화에 등장했던 거대 공중전함을 배경으로 어벤져스 영웅들의 모습을 게임 곳곳에 삽입,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특히 특정 조건을 만족 시키면 토르와 헐크가 대립하는 장면을 보여주거나 아이언맨의 필살기 사용, 각종 주연 배우들의 음성이 나와 팬들을 즐겁게 해준다.

이 게임은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핀볼FX 시리즈에 유료 테마로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