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新‘마벨 대 캡콤3’ 캐릭터 화려하네

일반입력 :2011/07/21 08:42    수정: 2011/07/21 08:55

김동현

캡콤에서 개발해 지난 3월 출시했던 X박스360, 플레이스테이션3(PS3)용 격투 게임 ‘마벨 대 캡콤3’의 확장판이 21일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코믹-콘 2011’ 행사에서 공개됐다.

21일 美게임스팟닷컴은 캡콤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작 격투 게임 ‘울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3’의 게임 정보 및 스크린샷 등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캡콤의 인기 캐릭터들과 마벨의 영웅들이 모여 싸운다는 설정의 격투 게임 ‘마벨 대 캡콤3’는 코믹을 보는 듯한 뛰어난 그래픽 연출과 화려한 기술들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올해 하반기 출시를 예정 중인 ‘울티메이트 마블 대 캡콤3’는 기존 게임에서 다소 논란이 됐던 밸런스 부분의 대폭적인 개편과 기존 캐릭터들의 기술 추가, 새로운 캐릭터 추가 등이 더해졌다.

새롭게 추가가 확정된 캐릭터는 마벨 진영 고스트 라이더와 호크아이, 닥터 스트레인지, 아이론 피스트, 로켓 라쿤, 노바 등이며, 캡콤 진영 나루호도 류이치, 버질, 네메시스, 프랭크 웨스트, 스트라이더 비룡, 파이어브란도 등 12명이다.

관련기사

특히 고스트 라이더와 버질은 팬들이 추가를 요청해온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다. 이중 버질은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중 단 한 번 모습을 드러냈지만 뛰어난 카리스마로 인기 캐릭터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격투 게임 ‘울티메이트 마벨 대 캡콤3’는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