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은 자사 무선랜(WLAN) 액세스 포인트(AP) 장비가 ‘2012 에디슨 어워드’ 컴퓨팅 솔루션 부분 동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미국 `에디슨 어워드`는 토마스 에디슨의 명성과 진취적인 정신을 장려하기 위해 에디슨 재단이 전 세계의 우수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모토로라솔루션의 ‘AP 6511 벽부형 유무선 접속장치’는 언제 어디서나 몇 분 네 무선랜을 설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호텔, 기숙사, 아파트 건물 등 장기투숙 시설에 최적화돼 각 AP를 기존 CAT 5/6 케이블과 연결할 수 있다. 최소한의 설치공간으로 다수의 객실 또는 세대에게 무선랜을 지원한다.
천장 매립, 벽과 같은 평면 위, 통신 장비 내장 등 장소와 무관하게 설치 가능하다. 모듈식 제품으로 ‘스냅온 (즉시 장착)’ 방식으로 설치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관련기사
- 모토로라솔루션, 분기 매출 7%↑ "정부 덕"2012.05.04
- 모토로라솔루션 "SW중심으로 간다"2012.05.04
- 모토로라솔루션, 보급형 모바일 컴퓨터 출시2012.05.04
- 모토로라솔루션 "무선랜사업 1년안에 날아오른다"2012.05.04
자체 최적화 코드를 내장해 별도 컨트롤러 없이 AP가 컨트롤러 기능을 수행한다. 별도 RF 스위치 없이 자동 설정, 중앙 구성 및 제어, 그리고 자동 무선주파수 관리가 가능하다.
조윤순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WNS 사업부 이사는 “모토로라솔루션 AP솔루션은 신속하고 간편하게 설치해 관리할 수 있다”라며 “고성능 접속 능력 및 광범위한 커버리지를 제공해 고객이 가장 중요한 순간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