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mk2', 20일 출시

일반입력 :2012/04/06 15:17    수정: 2012/04/06 15:17

김동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는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3)용 미소녀 RPG(역할수행게임) '초차원게임 넵튠 mk2'의 출시일을 이달 20일로 확정하고, 일반 패키지과 동시에 나오는 한정판 구성품을 공개했다.

이번 초차원게임 넵튠 mk2 한정판은 시리즈 주인공인 ‘넵튠’과 ‘네프기어’ 피규어 2종을 비롯, 게임에 삽입된 음악을 수록한 OST와 설정자료 및 일러스트를 볼 수 있는 비주얼 북 등 일본판과 완전히 동일한 구성으로 발매된다.

CFK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일본판 발매 전부터 개발사와 협의해 일본 한정판용 피규어 제조 시 우리나라 한정판용 분량도 함께 제조했다”며, “앞으로도 CFK가 정식 발매하는 타이틀은 외국 지역과 같거나 그 이상의 소장가치를 지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이 게임의 예약판매는 9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된다. 예약판매를 통해 일반판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예약특전 비주얼 북’을 증정할 예정. 초차원게임 넵튠 mk2의 가격은 한정판이 7만2천원, 일반판이 5만8천원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