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길 SK C&C 사장 글로벌 인재유치 나서

일반입력 :2012/04/03 11:37

김효정 기자

정철길 SK C&C 사장이 지난 2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유에스씨(USC), 유씨엘에이(UCLA) 대학을 찾아 한인 유학생 150여명을 대상으로 '글로벌 성장 비전 설명회'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정 사장의 이번 설명회는 2일 유에스씨(USC)와 유씨엘에이(UCLA)대학, 3일 유씨어바인(UC Irvine), 유씨에스디(UCSD, 캘리포니아대학 샌디에이고 캠퍼스) 등 이틀간 총 4개 대학에서 개최된다.

비전 설명회는 학생들에게 친숙한 해당 대학내 강의실에서 진행됐다.SK C&C측은 이에 대해 호텔 연회장이 아닌 강의실에서 허심탄회한 대화의 장을 만들기 위한 정 사장의 의지가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 자리에서 정 사장은 SK C&가 사업은 물론 기업의 시스템과 제도, 그리고 구성원의 생각과 행동하는 방식 등 기업문화 모든 면에 걸쳐 글로벌 일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데 글로벌 인재들이 핵심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생각의 틀을 깨는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바탕으로 앞서 준비하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이어가면 분명히 글로벌 시장도 우리가 주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유학생 모두가 패기있게 자신의 꿈을 향해 과감히 도전하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