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HTML5 기반 이러닝 서비스 오픈

일반입력 :2012/04/03 11:33

전하나 기자

능률교육(대표 김준희)은 차세대 웹 표준 HTML5 기반의 이러닝 ‘토마토 캠퍼스’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토마토 캠퍼스는 토익학습 센터, 스피킹 트레이닝 센터, 영어회화 센터로 구성돼 있다.

토익학습 센터에선 500만부 이상 판매된 토마토 TOEIC 베스트셀러 교재들을 기반으로 한 토익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스피킹 트레이닝 센터는 영역별 스피킹 학습 코스를 제공하고 영어회화 센터는 토마토의 대표적인 단행본 시리즈 ‘당신이 궁금한 우리말 잉글리쉬’에 수록된 생생한 영어표현을 집중 훈련하도록 했다.

토마토 캠퍼스는 HTML5로 구현돼 동일한 콘텐츠를 운영체제(OS)나 화면 해상도가 각기 다른 여러 스마트 기기에서 추가 구매 없이 학습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이용자별 학습 정보가 클라우드 서버에서 통합 관리돼 학습 도중 기기를 바꾸더라도 끊김없이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다.

관련기사

해당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iOS와 PC 버전은 내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능률교육 장진경 Adult-Learning 사업본부장은 “능률교육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품질의 성인 어학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토마토 캠퍼스’를 성인 어학교육 분야의 대표적인 스마트러닝 플랫폼으로 특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