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열혈강호W', 첫 테스트 언제?

일반입력 :2012/03/02 12:01    수정: 2012/03/02 12:01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무협 웹게임 ‘열혈강호W’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의 시나리오 및 주요 특징 등 게임 기본 정보와 캐릭터 생성, 인터페이스, 공략 등 플레이 가이드를 담아냈다.

열혈강호W는 중국의 개발사 뚱팡싼요(东方三友)에서 개발 중인 웹게임으로, 원작 만화와 온라인 게임과는 또 다른 무협의 세계를 구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몬스터 사냥 이외 결투장 및 공성전 던전을 즐길 수 있으며, 본인 캐릭터 이외 영웅 소환 및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열혈강호W의 첫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다. 테스트 규모는 1천명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열혈강호W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엠게임의 곽병찬 본부장(게임서비스 부문)은 “열혈강호W는 무협 장르의 전략적인 재미 요소와 쉽고 빠른 게임 진행이 가능한 웹게임의 장점을 조합한 게임으로, 기존 웹게임들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첫 테스트를 통해 열혈강호W만의 콘텐츠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