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게임 '청풍명월', 최종 테스트

일반입력 :2012/02/14 10:35    수정: 2012/02/14 10:49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 중인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이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에서 24레벨까지의 코스인 한국 거점 ▲한강 ▲홍현 ▲헌화로 ▲청진포구 등 총 11개 낚시터와 200여종의 다양한 물고기를 선보이며 도감, 일지, 수집, 강화와 같은 새로운 콘텐츠도 공개한다.

이용자는 보다 완성도 높은 퀘스트, 미션, 수족관 등의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대량의 물고기 추가 및 다양한 움직임 개선 등을 통해 낚시 게임의 박진감 넘치는 파이팅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생선 캔’을 낚고 이를 웹에서 응모하거나 테스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LED 모니터, 참치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이번 테스터 모집에서 보여준 이용자의 폭발적인 반응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그 동안 개선 및 발전된 부분들에 대해 최종 점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풍명월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9일까지 총 6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밤11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