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초괴물낚시’ 대회 기능 추가

일반입력 :2012/01/26 14:38    수정: 2012/01/26 14:38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한 낚시 온라인 게임 ‘초괴물낚시’에서 괴물낚시대회 기능을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괴물낚시대회는 비슷한 레벨의 이용자가 괴물 이상의 어종만 출몰하는 지역에서 먼저 괴물 낚시에 성공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대결 기능이다.

괴물낚시대회는 괴물낚시대회 참가권을 소지하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매 시간 1회씩 하루 총 24번의 대회가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레벨 및 승률에 따라 총 7개 지역으로 나누어 입장하며, 각 지역 별로 총 7명까지 동시에 낚시 대결을 펼친다.

우승자는 우승자의 위풍 버프, 괴물미끼, 대회 특별 경험치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대회 참가자 중 낚시에 성공한 모든 이용자에게 대회 특별 경험치 50%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또한 괴물낚시대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규 괴물어종 7종이 새롭게 추가되어 초괴물낚시의 신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괴물낚시대회는 지난 해 12월 정식 서비스 이후 끊이지 않는 이용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발 빠르게 추가된 첫 콘텐츠로 다른 강태공과의 경쟁을 통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