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세븐코어, 서비스 앞두고 사이트 개편

일반입력 :2012/02/09 15:11

기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코어’의 공식 홈페이지가 개편됐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노리아(대표 김정주)에서 개발한 MMORPG 세븐코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

회사 측은 오는 15일 공개서비스를 앞둔 세븐코어의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게임의 특징을 잘 살린 세븐코어의 홈페이지에는 게임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 수 있는 게임북, 라이딩 액션의 속도감과 쾌감을 맛볼 수 있는 마운트 시스템, 전설 속의 유니크 아이템 등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다.

또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장면이 추가된 동영상과 캐릭터, 배경을 포함한 아름다운 원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여기에 SNS 형태의 톡톡 게시판을 신설하여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매월 상시 진행하는 출첵부 이벤트도 신설, 신규 이용자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쉽고 빠른 게임전개가 특징인 세븐코어의 특성과 공개 서비스 날짜에 맞춰 이용자들이 만족할만한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