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대표 이제범, 이석우)는 오는 14일까지 선물하기 코너에서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에서는 가격대별 다양한 초콜릿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기획전을 통해 선물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페레로로쉐 초콜릿, 트윅스 쿠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은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모티콘 5종을 함께 선보인다. 뿌까, 마이멜로디 등 인기 캐릭터로 구성된 발렌타인 이모티콘은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과 귀여운 캐릭터로 다양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모티콘은 안드로이드폰에서 오는 14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카카오톡 "애플과 싸울 수는 없고..."2012.02.06
- 카톡 기업으로...대우건설 소통채널 '바로미톡'2012.02.06
- 카카오톡, 선거철 스팸 ‘원천봉쇄’2012.02.06
- ‘계정매매-카톡 비방’…선거철 SNS 들썩2012.02.06
발렌타인 이모티콘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5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케잌 교환권, 뿌까 이어폰, 헬로키티 무릎담요, 핸드폰 배터리케이스 등 캐릭터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톡 모바일 쿠폰 선물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어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및 직장 동료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카카오톡으로 전하는 생동감 넘치는 발렌타인 이모티콘 메시지와 초콜릿 선물로 발렌타인데이가 더욱 특별한 날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