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기획전

일반입력 :2012/02/06 11:12

정현정 기자

카카오톡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기획 이벤트를 연다.

카카오(대표 이제범, 이석우)는 오는 14일까지 선물하기 코너에서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에서는 가격대별 다양한 초콜릿을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기획전을 통해 선물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페레로로쉐 초콜릿, 트윅스 쿠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은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모티콘 5종을 함께 선보인다. 뿌까, 마이멜로디 등 인기 캐릭터로 구성된 발렌타인 이모티콘은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과 귀여운 캐릭터로 다양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모티콘은 안드로이드폰에서 오는 14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발렌타인 이모티콘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5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케잌 교환권, 뿌까 이어폰, 헬로키티 무릎담요, 핸드폰 배터리케이스 등 캐릭터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톡 모바일 쿠폰 선물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어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 및 직장 동료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카카오톡으로 전하는 생동감 넘치는 발렌타인 이모티콘 메시지와 초콜릿 선물로 발렌타인데이가 더욱 특별한 날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