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프린터도 신학기 선물 '펑펑'

일반입력 :2012/01/27 11:54

한국HP(대표 함기호)는 신학기를 맞이해 자사 프린터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사은품과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한국HP는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16기가바이트(GB) USB 메모리드라이브와 CGV 영화예매권,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학기 시작과 함께 수업 과제, 리포트 등 출력량이 많은 학생에게 적합한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 및 HP 포토스마트 e-복합기 9종을 구매하면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HP 데스크젯 잉크 어드밴티지는 판매가 9천900원 잉크 카트리지가 사용되며 최대 600장까지 출력할 수 있다.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HP 레이저젯 및 컬러 MFP 8종을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3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제품은 뛰어난 레이저젯 출력 품질과 에너지 효율이 높아 학생들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팩스 기능까지 사용 가능한 HP 오피스젯 복합기 2종을 구매하면 16GB USB 메모리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 2, 3등을 추첨해 아이패드2, 엑스박스 360 키넥트, CGV 모바일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행사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제품을 한국HP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임진환 한국HP 이미징프린팅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신학기를 맞아 프린터와 복합기를 구매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뛰어난 출력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HP 프린터와 함께 신학기를 알차게 시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