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한국 코카-콜라와 ‘FIFA 온라인 2-파워에이드’의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사는 박지성 선수가 뛰고 있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 게임 내 파워에이드 드링크 아이템 출시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해나갈 방침이다.
또한 1천만개의 파워에이드 제품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 참여 가능 코드를 입력해 유통하고 제휴 기념 퀴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피파온라인2, PC방서 1위...아이온은?2012.01.04
- 피파온라인2 공식 페이스북 오픈2012.01.04
- 네오위즈게임즈 매출 1천677억, 전분기 13%↑2012.01.04
- 롯데 이대호-양신 양준혁, 게임에서 한바탕2012.01.04
네오위즈게임즈 조계현 COO는 “폭넓은 이용자 층을 가진 온라인 스포츠게임 ‘FIFA 온라인 2’와 인기 스포츠 음료인 ‘파워에이드’가 파트너로 일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 코카-콜라 김희영 이사는 FIFA 온라인 2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연계되는 축구마케팅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