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다문화 도서관에 도서 기증

일반입력 :2011/12/27 15:20    수정: 2011/12/27 15:26

LG엔시스(대표 정태수)는 사내 봉사단체 ‘한마음 동아리’가 연말을 앞두고 구로구 구로본동 이니텍 다문화 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했다고 27일 밝혔다.

LG엔시스의 사내 봉사 모임 ‘한마음 동아리’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어린이 도서관에 아이들을 위한 도서가 부족하다는 사연을 접하고 어린이 도서를 기증했다. LG엔시스는 다문화 가정의 교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도서 기증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이번 도서 기증은 지난 해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다문화 도서관에 이어 세번째다.

LG엔시스의 한마음 동아리는 지역 노인과 어린이를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사내 봉사모임으로 순순하게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기부한 재원을 가지고 지역 내 이웃을 돕는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 사내 봉사 모임이다.

관련기사

화원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 주민 복지를 위해 설립한 이 도서관은 어린이 도서와 다국어 원서를 구비하고 한글 교육, 다문화 어린이 보육 센터를 운영하는 등 여성결혼이민자와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위한 문화 공간을 운영중이다.

LG엔시스 ‘한마음 동아리’를 대표해 기증식에 참석한 정진수 차장은 “이번 기증이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시선을 보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다가오는 2012년에도 다문화 가정을 위해 적극적인 도움의 손길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