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르온라인,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일반입력 :2011/12/08 17:06    수정: 2011/12/08 17:07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샨다게임스(대표 탄쥔자오)에서 개발한 신작 ‘아스테르온라인’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아스테르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오는 15일부터 4일간 실시하는 1차 비공개테스트는 홈페이지 사전 회원 가입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을 선발해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정보 ▲전투시스템 등의 기본적인 게임 내용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시스템, 국가전쟁시스템 등 9가지 핵심시스템 정보가 상세히 소개됐다.

관련기사

회사측은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480명에게 외식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어갈 계획이다.

위메이드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아스테르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의 감성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한편 과감히 게임 내용을 공개하여 첫 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자 했다”’며 “아스테르온라인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