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모바일 패션 매거진 '패션DNA' 창간

일반입력 :2011/12/07 11:45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모바일 쇼핑 경험 바탕으로 개발한 모바일 패션 매거진 '패션DNA'를 창간했다고 7일 밝혔다.

패션DNA는 인쇄 매체의 한계점인 평면적인 콘텐츠에서 탈피해 동영상까지 제공하는 모바일 패션잡지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형태로 제공되며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 제공한다. 또 라이트와 풀 버전 2가지 방식으로 제공된다.

패션DNA는 일회성의 모바일 매거진과는 달리 매월 패션, 뷰티, 문화 등 20대 여성을 겨냥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패션DNA는 모바일 장점을 활용해 인터뷰, 영상 콘텐츠와 함께 갖고 싶은 상품을 직접 코디할 수 있는 피팅룸과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줌 기능을 적용했다.

12월 창간호에는 배우 홍수현이 신진 디자이너 5인의 의상을 입고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한 화보와 스타일링 노하우 메이크업 팁, 문화 이슈 등을 실었다.

관련기사

11번가는 창간을 기념해 매일 선척순 110명을 대상으로 각종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11번가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앞세운 패션 DNA는 국내에서 가장 앞선 형태의 모바일 매거진을 목표로 한다며 모바일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