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인, 카페베네 이벤트…비즈플랫폼 변신

일반입력 :2011/12/06 17:42    수정: 2011/12/06 17:48

정윤희 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LBSNS) 아임인과 바비슈즈(세라제화)와 제휴를 맺고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발도장을 찍고 게임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용자는 아임인 광장이나 새소식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선택, 주변에 참여할 수 있는 카페베네 매장을 찾아 발도장을 찍으면 즉석 당첨 이벤트 ‘아임인 어플 숫자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서 나온 숫자만큼 ‘아임인슈즈’를 이동시키면 게임 결과에 따라 카페베네 커피와 와플을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성들의 ‘로망’ 바비슈즈가 출시 예정인 한정판 ‘아임인 슈즈’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된다.

KTH 오현주 아임IN PM은 “아임인이 단순한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를 넘어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본격적인 서비스에 나섰다”며 “KTH는 카페베네 와플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 툴인 ‘아임인비즈 플랫폼’을 선보임으로써 사용자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과 다양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