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통합 전문회사인 솔트웨어(대표이사 이정근)는 오는 7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카멜리아룸에서 자사의 기업용 포털 솔루션인 BIPS enView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 BIPS enView 파트너데이'를 개최한다.
이 행사를 통해 기업용 포털솔루션인 솔트웨어의 BIPS enView 3.2.4 버전에 대한 새로운 기능인 기엄용 커뮤니티 모듈에 대한 소개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융합 및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응하기 위한 로드맵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각 지역별 비즈니스 파트너사를 통한 전국적인 서비스 진행 방안과 2011년 한해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관련기사
- 솔트웨어, 서울대 포털 재구축 사업자 선정2011.12.04
- 가상자산, 미국은 변하는 데 한국은 왜 안 바뀌나2024.11.25
- 폐지 앞둔 단통법, 효과는 물음표2024.11.25
- [이기자의 게임픽] 만화 열혈강호, 게임으로 뜨기까지...엠게임 역할 컸다2024.11.26
솔트웨어의 BIPS enView 는 지식경제부, NIPA에서 주관한 소프트웨어 수출멘토링사업 대상 제품으로 선정되어 제품의 글로벌화를 마쳤으며, 최근 서울대학교 포털 재구축 사업, 현대 파워텍의 가격관리시스템 포털사업등을 수주하여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는 등 대학, 기업시장등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정근 솔트웨어 대표이사는 "차별화되고 고급화된 제품 품질과 솔트웨어의 서비스를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해 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이번 파트너 행사가 그 의미 있는 발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