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DB모델링툴 'eXERD'와 앤트위즈 DB개발 솔루션 'SQL게이트'가 연말까지 할인 판매된다.
지난 30일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과 앤트위즈(대표 양용성)는 연말까지 ‘투게더 파워 프로모션’을 통해 양사 제품을 30%이상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토마토시스템은 할인 행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이 외산 솔루션 대비 최대 80%이상 저렴하다고 강조했다. 국산DB 솔루션 인지도를 높이고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덧붙였다.
지난 1월 출시된 eXERD는 MS-SQL, 오라클DB를 지원한다. 사용자편의성을 강화하고 프로젝트시 필요 기능과 인공지능, 자동화 기능 등을 적용해 모델링 속도를 높인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토마토시스템은 이번 1.X 버전을 구매하면 향후 비교∙병합 등이 지원되는 2.0 버전 업그레이드를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앤트위즈와의 공동 마케팅은 DB 관련 소프트웨어 도입으로 부담을 느꼈던 중소기업이나 DB개발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양사의 전문성과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앤트위즈 SQL게이트는 한국투자증권, 기업은행, G마켓 등 국내 주요 은행 및 제조사에 공급된 사례가 있다.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7개국어로 돌아가는 다국어 번역팩, 유니코드, 멀티쿼리 등을 지원한다.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기능으로 생산성을 높여 주며 저렴한 가격정책이 기업의 DB툴 도입비용에 따른 부담을 줄여 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 토마토시스템, 부천대 스마트 캠퍼스 구축2011.12.01
- 토마토시스템 "국내 DB모델링 시장 되찾겠다"2011.12.01
- 토마토시스템 "2015년 매출 500억 만든다"2011.12.01
- 토마토시스템, 12일 RIA 아키텍처 세미나2011.12.01
양용성 앤트위즈 대표는 “외산 제품이 독점하고 있는 국내 DB시장에서 국산 제품의 기술력으로 승부해 나가겠다”며 “한국DB진흥원 주관의 이번 프로모션같이 국내 개발환경에 적합한 국산SW를 보급하면 국내 DB시장의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행사 세부 내용은 SQL게이트 공식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