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싸이월드 페스티벌, 위드 유(With you)’ 공연 현장을 온라인과 모바일로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싸이월드 페스티벌, 위드 유’는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추억, 사랑, 꿈’의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무대는 인순이, 김연우, 자우림, 바이브와 바비킴 등 나가수 출연 가수들이 꾸밀 예정이다. 출연진은 이달 초 진행된 ‘공감 투표’ 이벤트를 통해 일촌들이 싸이월드 페스티벌에서 ‘가장 듣고 싶은 곡’으로 선정한 곡들을 직접 부를 계획이다.
관련기사
- 글로벌 싸이월드 “10~20대 여성 잡겠다”2011.11.18
- 글로벌 싸이월드, 정식 출항…자신감 비결은?2011.11.18
- 싸이월드, 미술 지망 청소년에 ‘드림멘토’ 주선2011.11.18
- 싸이월드 드림캠페인 아홉 번째 주인공은?2011.11.18
해당 생중계는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네이트 접속 후 공감 페스티벌 배너 광고를 터치하면 생중계 페이지로 이동된다. 또한 싸이월드 뮤직에서도 생중계를 볼 수 있다. 무선네이트의 프리존 혹은 싸이월드에서 공감 페스티벌 배너를 클릭해도 생중계를 접할 수 있다.
정태호 SK컴즈 싸이월드 마케팅팀장은 “현장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일촌들을 비롯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싸이월드 페스티벌을 통해 ‘공감’할 수 있도록 생중계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싸이월드는 앞으로도 일촌들이 더욱 활발히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