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멀티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 기업인 유파콤(대표 박광찬)을 새로운 리셀러로 영업했다고 14일 밝혔다.
유파콤은 지난 2006년 설립 후 탠드버그와 라이프사이즈 국내 총판을 맡아왔으며, 교육, 공공, 교육, 금융, 의료, 일반 기업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다수의 성공적인 고객 사례를 확보해왔다.
폴리콤코리아는 유파콤이 자체 개발한 교육 강의 솔루션과 폴리콤의 영상회의 솔루션을 함께 판매해 영업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광찬 유파콤 대표는 “폴리콤코리아 리셀러로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타 벤더의 영상 회의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해온 경험을 비춰 볼 때, 폴리콤은 가장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UC 비전과 기술 및 모바일 전략을 제시하고 있어 폴리콤 비즈니스에 대해 더욱 강한 신뢰와 확신을 갖게 됐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폴리콤 '삼발이' 400만대 판매 돌파2011.11.14
- 폴리콤코리아, KISTI 영상회의 시스템 구축2011.11.14
- 폴리콤, 범용 영상협업 지원 통합플랫폼 발표2011.11.14
- 폴리콤, 데스크톱 화상회의 신제품 출시2011.11.14
그는 “폴리콤과 긴밀하고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자사 솔루션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영상회의 솔루션을 국내 고객에 구축하면서 쌓아온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유파콤을 새로운 리셀러로 영입함으로써, 국내 영상회의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발맞춰 보다 공격적인 시장 공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역량 있는 파트너 발굴과 육성을 통해 각 산업별로 특화된 고객 수요를 적극 발굴하고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영상회의시장 성장을 견인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