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삼발이' 400만대 판매 돌파

일반입력 :2011/11/10 16:46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음성회의용 전화기 ‘사운드스테이션’의 400만 번째 구매 고객이 국내에서 나왔다고 10일 밝혔다. 폴리콤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구형 제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 모델인 ‘사운드스테이션 2’ 도입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단종 제품은 사운드스테이션, 사운드스테이션EX, 사운드스테이션 프리미어, 사운드스테이션 프리미어 EX 등이다.

프로모션은 국내 총판 중 하나인 소프트뱅크커머스코리아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사운드스테이션 사용 고객들이 보유 제품 고유 시리얼 번호나 해당 제품을 제출하면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사운드스테이션 2’는 구형 제품보다 2배 높은 음량과 50%이상 향상된 마이크 성능을 갖췄다. 360도 범위로 약 3m 떨어진 곳에서도 목소리를 깨끗하게 재생한다. 내장된 3개의 마이크는 폴리콤의 인텔리전스 마이크 믹싱 기술에 의해 제어되는데, 말을 할 때 이를 인식해 작동되고, 다른 마이크를 통해 입력되는 소음을 줄여준다.

관련기사

또 후광액정화면(백라이트 LCD 디스플레이), 국제 발신자 번호(CID) 표시 기능, 빠른 다이얼링을 위한 주소록, 휴대폰 커넥터 등의 신기능이 추가됐다.

신대준 폴리콤코리아 지사장은 “사운드스테이션 고객 감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라며 “보다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최신 제품을 시장에 보급하여 고객들이 음성 회의를 기반으로 한 업무 환경을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의의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