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코리아, 채널사 교육 프로그램 강화

일반입력 :2011/11/09 14:08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업체인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는 채널 파트너를 위한 ‘글로벌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9일 발표했다.

새로 발표된 글로벌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아크로니스 세일즈 프로페셔널 자격증 프로그램, 아크로니스 인증 엔지니어 프로그램 및 아크로니스 인증 트레이너 프로그램 등 세가지로 구성된다.

첫번째로, 아크로니스는 채널 파트너 글로벌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세일즈 프로페셔널 자격증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 자격증 프로그램은 리셀러의 전문 세일즈 인력들에게 아크로니스 제품 판매 향상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최근 발표된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 제품군의 주요 특장점 등의 제품 관련 세션부터 세일즈 기회 창출 요령, 가격 정책, 유지 보수 및 재계약 등 세일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번째로 아크로니스의 채널 파트너사들이 주관하는 아크로니스 인증 엔지니어 (ACE)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된다. ACE 프로그램은 테크니컬 트레이닝 및 인증 프로그램으로, 아크로니스 제품군, 특히 최근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 제품군에 대한 트레이닝이 이틀간 진행된다. 프로젝트 구현, 실행 및 문제 해결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아크로니스 인증 트레이너(ACT) 프로그램도 업데이트됐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 제품군에 대한 세션을 제공해 자격증을 받은 채널 파트너들은 검증된 트레이너로서 아크로니스 아카데미 코스를 진행할 수 있다.

관련기사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파트너들은 아크로니스의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새로운 트레이닝 프로그램들을 채널 파트너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아크로니스 파트너의 비즈니스에 더 많은 기회를 창출 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ACE 보유자들은 6개월내에 새로운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수강해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