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지난 두 번의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검증 받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군웅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군웅 온라인은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일어나는 치열한 전쟁을 소재로 한 2D 무협 MMORPG로, 정교한 캐릭터 및 배경 묘사와 뛰어난 타격감의 구현, 대규모 공성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 무협 액션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그라비티는 지난 테스트 참가자들의 의견 수렴과 분석을 통해 게임의 콘텐츠 강화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공개 서비스 이후에도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 등 국내 이용자들의 취향에 맞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
관련기사
- 군웅 온라인, 사전 공개 테스트 일정 공개2011.10.21
- 그라비티, 신작 ‘군웅 온라인’ 홈페이지 열어2011.10.21
- 그라비티, 신작 게임 ‘군웅 온라인’ 선보여2011.10.21
- 가상화 소프트웨어「군웅할거」시대 개막2011.10.21
공개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그라비티는 다음달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하며, 행운의 룰렛, 파칭코 등 이벤트 게임을 통해 스마트 TV, LG 빔 프로젝터, 문화상품권, 백화점 기프트 카드,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그라비티의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군웅 온라인이 여러 이용자들의 관심 덕분에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고 생각한다”며 “군웅 온라인을 통해 무협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