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퍼블리싱 신작 2D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군웅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군웅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 대표 캐릭터를 중심으로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을 느낄 수 있는 비주얼과 컬러를 사용해 게임의 전반적인 내용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와 게임 세계관 소개, 주요 시스템 및 일정 등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 게임은 역사적 배경을 기반으로 일어나는 치열한 전쟁을 소재로 한 2D 무협 MMORPG 장르, 정교한 캐릭터 및 배경 묘사와 뛰어난 타격감의 구현했다고 전해졌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측은 오는 20일 자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참가자 신청 접수를 받는다. 홈페이지 가입 후 테스터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그라비티 이양구 한국사업그룹장은 “군웅 온라인은 국내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무협 MMORPG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 안정화 및 한글화 작업을 진행해왔다”며 “테스트 시작 전까지 지속적인 게임 콘텐츠의 보강 및 시스템 안정화 작업을 통해 최상의 테스트 환경을 준비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