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엠게임 고객 평가단’의 1기 출범식을 엠게임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엠게임은 올 상반기 대대적으로 실시했던 고객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엠게임 고객평가단은 그 일환이다.
지난달 1천4백명이 접수한 가운데 최종 30명이 선발된 고객평기단 1기 회원들은 향후 WOD, 워베인, 열혈강호 온라인 등 엠게임의 16종 게임에 대한 개발 및 운영 진행 사항을 확인하고 개선할 방향에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4주 동안 매 주 주어진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게 된다.
관련기사
- 엠게임, 지스타 60부스 ‘열혈강호2’ 체험존 운영2011.10.04
- 워베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풍성’2011.10.04
-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유럽 30개국 수출2011.10.04
- 엠게임, 2분기 영업익 14억…전분기 74.7% ↑2011.10.04
고객 평가단으로 활동하게 된 ‘척살검***㉗’은 “7년째 열혈강호 온라인을 꾸준히 즐겨온 이용자로서 평가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며 “엠게임의 회원들을 대표해 선발된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이용자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내용들이 게임에 잘 반영될 수 있도록 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평가단을 통해 회원들의 동향을 폭넓게 파악하고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평가단의 활동 시작과 함께 엠게임은 더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