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신작 '불패온라인' 공개

일반입력 :2011/09/08 11:32    수정: 2011/09/08 11:32

라이브플렉스가 프로젝트 모스의 새로운 게임명을 공개했다. 불패온라인이 그것으로 성인 게임 이용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 중인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로젝트 모스(MOS)를 '불패(不敗)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불패온라인은 성인층을 대상으로 개발 중인 작품으로 두개의 국가가 대립하는 구조 속에 끊임없는 전투와 전쟁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시스템을 내세웠다. 때문에 '절대로 패배하지 않는다, 절대로 패배할 수 없다'라는 강력한 의지를 담은 '불패'를 게임명에 포함 시켰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이브플렉스는 공식 게임명과 함께 게임을 대표할 로고를 함께 공개했다. 불패라는 글자가 부드러운 듯 강한 이미지를 형상화 했으며 붉은 반점과 사각 직인을 사용해 무협 전쟁 게임의 느낌을 살렸다.

관련기사

회사 측은 불패온라인의 테스트를 9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정보는 빠른 시일 내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불패온라인은 연내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이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라이브플렉스의 이재범 이사(게임사업부문) 불패온라인은 전투와 전쟁이라는 키워드를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게임으로 준비되고 있다. 쉽고 편리한 게임 진행 방식으로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중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