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그랜드판타지아' 업데이트 실시

일반입력 :2011/04/27 18:42    수정: 2011/04/27 18:49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랜드판타지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랜드판타지아'는 화사하고 동화적인 그래픽과 귀여운 정령을 캐릭터와 함께 성장시키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실시되는 업데이트는 최고레벨을 기존 75레벨에서 80레벨로 확장하고 신규지역을 추가하는 내용이다. 신규지역은 고대 극지와 오리스 항만 2곳이며 80레벨까지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퀘스트 등 여러 콘텐츠가 마련됐다.

관련기사

또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한국의 전통 복장인 '한복'이 추가됐다. 회사 측은 홈페이지 게시판에 한복을 입은 부부의 사진을 올린 이용자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이용자는 내달 11일까지 자신이 원하는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신청자 중 1등 당첨자에게는 5만원권 스타코인과 자신만의 의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등수에 따라 3만원권 등의 스타코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마법사 NPC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