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2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애견 축제 '2011 FCI(세계애견연맹) 아시아 퍼시픽 섹션 도그쇼'를 통해 '온라인 도그쇼'를 개최한다.
온라인 도그쇼는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SNS인 펫러브즈미 홍보 일환으로 열린다. 펫러브즈미는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 프로필을 등록해, 사용자가 키우는 동물을 소개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다.
온라인 도그쇼는 지난 5일부터 24일까지 펫러브즈미 홈페이지를 통해 FCI 도그쇼 출전 애견에 대한 인기 투표 방식으로 진행됐고, 28일 서울 양재동 aT센터 행사장에서 우승견에 대한 시상식을 갖는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FCI 도그쇼에 마련된 펫러브즈미 부스에 애견 전용 포토존을 설치하여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진 촬영 및 반려동물용 명함인 'QR카드'를 제공한다.
명함카드 크기인 ‘QR카드’는 지갑에 넣어 휴대하기 용이하고, QR코드를 검색하면 반려동물의 펫러브즈미 프로필을 보여주는 기능이 있다.
관련기사
- 2.1GHz 차지 LG유 ‘초조’...왜?2011.08.28
- LG유플러스, SNS ‘와글’ 업그레이드2011.08.28
- LG유 새 인터넷전화 요금제 "오~"2011.08.28
- LG유플러스, ‘스마트 CCTV’ 서비스 개시2011.08.28
이 밖에 애견의 뇌구조를 그려오면 특별 제작된 애견 스카프를 증정하는 우리집 강아지 뇌구조 그리기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러브즈미를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반려동물의 프로필을 등록하면 된다. 반려동물의 이름과 종류, 성별, 생일, 사진 등을 올리면 이 정보를 바탕으로 다른 사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