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IT/모바일 및 생활가전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리뷰를 제공하는 ‘쇼핑 가이드’ 서비스를 지난 14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쇼핑가이드’는 삼성전자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서비스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기본 특장점, 사양 외에 제휴를 맺은 유명 온라인 쇼핑몰 및 포탈 사이트의 제품 관련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쇼핑을 위한 정보 탐색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전문가 및 일반인들의 사용 후기까지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이 객관적이고 구체적인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모바일 웹도 지원돼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삼성전자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 여러 사이트를 뒤적이며 시간을 소비하고 제품 정보를 검색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전용 쇼핑가이드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삼성 ‘갤럭시S2' 벌써 500만대 돌파2011.07.27
- 서울 물폭탄...강남지역 IT업계 대란2011.07.27
- 인도 대통령, 삼성전자 방문2011.07.27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