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태그토너먼트2 프로토타입’ 내용 공개

일반입력 :2011/07/26 14:28    수정: 2011/07/26 14:28

김동현

블루레이 타이틀 ‘철권 하이브리드’에 탑재될 것으로 알려진 ‘철권 태그토너먼트2 프로토타입’에 대한 상세 내용이 공개됐다.

26일 日게임스팟재팬은 ‘철권 블러드 벤전스’ 영화와 ‘철권 태그토너먼트 HD’ 게임과 함께 ‘철권 하이브리드’ 타이틀에 들어가는 ‘철권 태그토너먼트2 프로토타입’에 대한 상세 내용을 보도했다.

‘철권 태그토너먼트2 프로토타입’은 내년 상반기에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철권 태그토너먼트2’의 데모 버전이다.

내용에는 샤오우, 아리사, 데빌카즈야 등 3명의 캐릭터와 각 캐릭터마다 2개 복장, 3개의 스테이지 등이며 싱글 플레이만 가능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내용으로는 이용자는 샤오우와 아리사로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데빌카즈야는 상대방으로만 등장한다. 스테이지는 선택 가능하고 게임 모드는 싱글 대결 외는 없다.

관련기사

선택 가능 캐릭터는 모든 기술과 새롭게 추가된 태그 협력 기술, 교체 등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2인 대전 플레이 지원 여부는 미정이다.

반다이남코게임즈 측에서는 “‘철권 태그토너먼트2 프로토타입’에 대한 내용이 모두 확정된 것은 아니다. 콘텐츠 추가 여부도 있을 수 있지만 확실하게 답변할 부분은 아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