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통신사 멤버십으로 휴가 반값에 간다"

일반입력 :2011/07/30 08:37    수정: 2011/07/30 09:14

정현정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알뜰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골몰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이동통신사 멤버십 프로그램 혜택을 다시 한 번 챙겨보는 게 좋겠다.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사들은 멤버십 회원에게 숙박시설과 렌터카 등 여행·레저 관련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휴가철을 맞아 전국 워터파크 입장권 할인, 각종 레저시설 이용료와 관광지 입장권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중이니 이통사에서 마련한 각종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알뜰한 휴가를 즐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통사 카드로 전국 워터파크가 ‘반값’

이통사 별로 가장 눈에 띄는 항목은 전국 워터파크 할인 혜택이다.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인 ‘T멤버십’은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아산 파라다이스·이천 테르메덴·천안 테딘워터파크 40% 할인을 제공하고 홍천 오션월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도 멤버십 프로그램 ‘올레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유명 워터파트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올레클럽 별 포인트를 사용하면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아산스파비스, 덕산 스파캐슬, 대명 아쿠아월드 등 전국 11개 워터파크 입장시 성수기 최대 35%, 비수기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도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45%, 홍천 오션월드 40%, 설악워터피아 40%, 덕산 스파캐슬 30% 등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숙박시설·렌터카 할인도 챙기세요

이 밖에도 각 이통사들은 리조트와 호텔 등 숙박시설과 제휴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여름 휴가철을 마자 주요 관광지를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SK텔레콤은 성수기 전국 82개 콘도와 100여개 펜션을 특별할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숙박·캠핑·해외리조트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월 T멤버십 회원 20 가족을 오토캠핑 무료체험에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차귀도 해적 잠수함·트릭아트 뮤지엄·에코랜드 테마파크 등 제주도 관광지 입장권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스피드메이트 렌터카와 제휴해 내륙은 35%, 제주도는 50%(성수기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통합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 출시 1주년을 맞아 올레클럽 우리카드와 올레클럽 신한카드 등 제휴카드 회원에 유명 해외명소 무료 입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이용이 가능한 해외명소는 구겐하임, 루브르, 에펠탑, 베르사유 궁전, 모마미술관, 고흐미술관, 시드니타워, 자유의 여신상, CN타워,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등 총 10곳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 자회사 KT금호렌터카와 제휴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도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콘도·펜션 등 숙박시설을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