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지난 7일 사용자 통합인증 솔루션(SSO)과 권한관리(EAM) 및 통합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의 유통 및 판매, 기술지원을 담당할 전국 파트너사를 초청해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펜타시큐리티는 아이사인플러스를 SSO 및 EAM솔루션으로 추가장비 구매가 필요 없는 어플라이언스 타입으로 출시해 구축 및 관리를 편리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국가지정 암호화 모듈 사용으로 강력한 보안기능을 제공해준다. 또한 자체 공개키기반구조(PKI)인프라의 구축 및 연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 OS도 지원해 통합인증의 최적화했다.
통합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인 '아이작웹 포 스마트폰'은 급증하는 스마트폰 해킹 및 보안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PKI기반의 데이터 암복호화 및 인증, 인증서관리, 보안키패드를 제공한다. 지원 OS는 iOS, 안드로이드, 윈도모바일, 바다 등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 펜타시큐리티 '오세아니아'로…해외진출 본격화2011.07.12
- 티베로-펜타시큐리티, DB보안 협력 제휴2011.07.12
- 펜타시큐리티-이븐스타, 웹보안 기술협력위해 '맞손'2011.07.12
- 펜타시큐리티, '비즈니스 파트너 데이' 개최2011.07.12
펜타시큐리티 인프라사업부 김용남 상무는 "이번 어플라이언스 타입 제품출시를 통해 중견, 중소기업도 쉽게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석우 펜타시큐리티 대표는 "점점 지능화되고 복잡해지는 보안위협에 따라 모든 조직에서 더 많은 보안 솔루션들이 필요해지고 있다"면서 "보다 쉽지만 강력한 보안기능을 제공하는 보안제품을 통해 파트너사와 상생할 수 있는 그림을 지속적으로 그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