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LBSNS) 씨온(SeeOn)은 국내 신발 멀티샵 슈마커와 제휴해 7월 한 달 간 위치기반 소셜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소셜마케팅은 씨온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상에서 전국 슈마커 직영매장을 씨온(체크인)하거나 SNS로 친구에게 슈마커 매장을 알리면 할인쿠폰과 교환권을 제공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씨온은 SNS와 매장을 자주 방문할 수 있는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관련기사
- 씨온, 위치기반 마케팅플랫폼 플러스샵 오픈2011.07.04
- “씨온 체크인하면 버거킹 와퍼세트 공짜”2011.07.04
- 시온 “할리스커피 캡틴되면 와플 공짜”2011.07.04
- 토종 위치기반 SNS '시온',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2011.07.04
씨온은 열혈캡틴 30명에게 캔버스화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슈마커 매장 주변에서 씨온만 해도 5천원 할인쿠폰을 100%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로 친구에게 날리면 100명에게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제공한다.
씨온을 서비스하고 있는 안병익 시온 대표는 “슈마커와의 제휴는 마케팅 측면에서도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매월 색다른 위치기반 이벤트를 슈마커와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