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씨온(SeeOn)은 국내 프랜차이즈 버거킹과 위치기반 이색 소셜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마케팅은 씨온 애플리케이션 상에서 주변 버거킹 매장을 체크인(SeeOn)하면 버거킹 와퍼세트와 갈릭스테이크하우스버거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다음달 6월 17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경품을 제공한다.
버거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씨온 앱에서 내 위치 주변의 버거킹을 선택, 위치를 체크하고 트위터 등 SNS와 연동해 사진과 글을 함께 보내면 된다. 아울러 숨어있는 “버거킹 Cap”도 오픈 할 수 있다.
안병익 시온 대표는 “지속적인 대형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재미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필수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씨온이 활용되도록 할 것”이라며 “조만간 대형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일반 중소 매장들도 자유롭게 씨온에서 위치기반 홍보와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장을 마련해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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