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와이즈원, 23일 의류유통업 u-오피스 세미나

일반입력 :2011/06/16 17:32    수정: 2011/06/16 17:32

소프트웨어 업체 유와이즈원(대표 현재환)은 오는 23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의류, 패션 IT담당자와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패션 산업의 효과적인 유비쿼터스오피스 활용 전략’ 세미나를 연다.

회사는 행사에서 통합 업무 솔루션 ‘와이즈원’을 활용해 시각적 데이터와 소비자 기호에 대응해야 하는 의류, 패션 기업들이 생산성을 높일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업에서 발생하는 콘텐츠 통합관리 ▲브랜드, 업무별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국내지사와 해외지사까지 모바일을 기반 업무 공유 등 패션산업 특성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와이즈원으로 상호 연결된 업무 환경을 구현해 본사와 국내 수백 개 매장간 커뮤니케이션 비용을 연간 3억원 이상 절감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 기업 사례도 소개된다. 와이즈원 도입업체는 대현과 코데즈컴바인, 이외에도 농심 메가마트, 범우연합, 현대약품, KIST, 한국후지쯔, IBK연금보험, 석영브라이스톤 등 패션, 유통, 금융, 반도체, 공공기관 등이다.

관련기사

현재환 대표는 “와이즈원은 산업군별 특성에 맞는 유비쿼터스 오피스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패션 업계를 시작으로 베스트 프랙티스 사례를 꾸준히 발표하고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유와이즈원에 메일(marketing@uwiseone.com)로 신청하거나 전화로 문의(02-2190-6846)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