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프라 관리 솔루션 업체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계정 권한 관리(IAM) 업체 심랩스(Symlabs)를 인수해 '퀘스트원 계정관리솔루션'에 가상 디렉토리 소프트웨어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로써 심랩스 미들웨어 기술을 통합한 퀘스트소프트웨어 제품군은 분산환경에 저장된 계정정보 통합을 간소화해준다. 또 여러 기업에 흩어진 시스템이나 한 기업 내 여러 시스템 인증을 통합해주는 싱글사인온(SSO) 솔루션을 확대한 통합 계정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퀘스트원이 기존 IAM 인프라, 계정, 역할, 워크플로우, 승인을 통합해 단순화시키고 효율성과 규제를 한층 강화시켜준다고 설명했다. 계정 관리 인텔리전스와 비즈니스 목적에따라 접근 제어와 직무를 분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퀘스트, 기업보안 강화위한 프로모션 실시2011.06.14
- 퀘스트, 하이브리드클라우드 백업복구장비 제공2011.06.14
- 퀘스트, 자동차 부품사에 APM 공급2011.06.14
- 퀘스트, 호남석유화학 아카이빙 솔루션 공급2011.06.14
계정관리 인텔리전스는 업데이트된 퀘스트원 계정관리자에서 위지위그 방식 메일에디터와 SSO를 위한 '퀘스트 웹소리티'를 통합해 구현됐다. 심랩스 가상 디렉토리 기술로 '퀘스트 디펜더' 제품을 통해 인프라 전반에 다중인증 기능을 도입할 수 있다.
잭슨 쇼 퀘스트소프트웨어 제품관리 선임이사는 “심랩스 가상 디렉토리 기술은 퀘스트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되고 IT 및 비즈니스를 위해 IAM을 단순화하는 우리 접근 방식과도 잘 맞아 떨어진다”며 “기술 가용성 및 다중 인증 추가 등 현재 고객뿐 아니라 미래 고객을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IAM 솔루션에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