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플레이어 사고, 장근석과 중국으로"

일반입력 :2011/06/01 11:16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갤럭시 플레이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가수 장근석의 해외 콘서트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장근석의 '더 크리 쇼'는 지난달 23일 싱가폴 공연을 시작으로 내들 9일 중국 공연까지 아시아 6개국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 콘서트다.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장근석의 아시아 투어 콘서트 개최를 기념하고, 갤럭시 플레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해외 콘서트 관람의 멋진 기회를 선사한다는 의미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플레이어를 구매한 소비자는 삼성모바일닷컴에 이달말까지 제품을 등록하고 '더 크리 쇼'에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이 선정되며, 결과는 내달 1일 발표된다. 당첨자는 내달 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콘서트와 장근석 팬미팅을 포함해 3박4일의 일정에 참석하게 된다.

관련기사

아울러 삼성전자는 1일부터 장근석이 직접 사인한 5인치 '갤럭시 플레이어 70(YP-GB70)'을 매주 1대씩 한 달간 삼성모바일닷컴 온라인 경매에 부치며 경매 수익금은 전액 굿네이버스에 기부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고객층인 젊은 세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