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서정수)는 N스크린 기반 컨버전스 콘텐츠 서비스 ‘플레이(Playy)’의 개편을 기념해 4천 명의 이용자들에게 인기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레이는 지난 16일 개편을 통해 영화 위주의 콘텐츠를 국내외 시리즈, 애니메이션, 뮤직, 키즈 등의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KTH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더욱 풍부해진 플레이의 최신 인기 영상 서비스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영상은 ‘조선명탐정’, ‘사랑이 무서워’, 애니메이션 ‘토리 고고’ 등 영화, 국내외 시리즈-애니, 뮤직 등 총 16편이다.
관련기사
- KTH ‘푸딩카메라’, 美카메라 앱 시장 점령2011.05.24
- KTH, ‘플레이’ 개편…콘텐츠 확 늘린다2011.05.24
- KTH, '와일드프론티어'로 안드로이드 공략2011.05.24
- KTH "음악방송, 이제 N스크린으로 즐긴다"2011.05.24
해당 이벤트에는 다음달 20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플레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TH는 일주일에 1천명씩, 총 4천명의 이용자에게 원하는 콘텐츠를 무료 감상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KTH 플레이 목진호 PM은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그동안 아쉽게 보지 못했던 인기 영상을 PC,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원하는 기기에서 언제든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선착순 이벤트이니 만큼 원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서둘러 이벤트에 응모하여 감상뿐만 아니라 영구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