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가전 알뜰장만”…삼성전자, 웨딩페어 개최

일반입력 :2011/05/22 14:20

봉성창 기자

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올 하반기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홍보관에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최근 신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스튜디오·메이크업 등 최신 웨딩 트렌드를 전시하고 혼수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관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삼성전자 혼수가전을 웨딩페어 특별가격으로 구입가능하다. 구입 시 최대 127만원의 캐시백과 포인트 적립, 삼성전자 웨딩 VIP 카드 발급, 최대 15% 할인을 제공하는 신라면세점 VIP골드 카드와 할인쿠폰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혼수가전 상담고객 전원에게 바디샵 샤워젤을 증정한다. 아울러 주말 오전에 청첩장 혹은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고 혼수가전을 상담한 고객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추가로 선물한다.

관련기사

또 행사 기간 동안 혼수가전 계약을 한 고객은 WMF 독일 명품 냄비 세트, 행남자기 반상기 세트 등 혼수 물품들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파격적인 혼수 가전 구입 혜택을 제공해 놓치기 아까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