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콜센터 서비스 품질 '우수'

일반입력 :2011/04/19 14:59

남혜현 기자

아이스테이션(대표 채종원)은 '2011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내비게이션 부믄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 서비스 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만든 것으로, 소비자가 직접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 것을 지수화했다.

이번 KSQI 콜센터 평가는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서비스 전반을 기준으로 총 33개 산업, 203개 기업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조사에서 90점 이상 KSQI를 기록하는 기업은 '우수 콜센터'로 지정한다.

아이스테이션 콜센터는 내비게이션 부문에서 유일하게 서비스 품질지수 90점 이상을 기록해 이번 KSQI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이 업체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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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내부 고객만족정책에 따라 콜센터와 AS친절 응대교육강화, 무상서비스 및 무상 교환기간 연장, 접수 후48시간 내 물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원스톱 AS서비스 등을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영수 아이스테이션 사장은 아이스테이션이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것은 지난 1년여 간 꾸준히 진행해 온 신고객만족정책 성과라며 지속적인 맞춤 교육과 서비스 표준을 개발,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IT기기 대표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