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대표 채종원)은 내달 13일까지 2주간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자사 태블릿 '버디' 구매자를 대상으로 케이스와 필름 등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J몰, H몰, 신세계몰, AK몰, 롯데닷컴, 디앤샵, GS이숍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며 버디 태블릿 구매자에 태블릿 가죽 케이스, 퓨어메이트 액정보호필름, 추가 이어폰 등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아울러 상품평을 등록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삼천리자전거, 코엑스 아쿠아리움 패밀리권, SMS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아이스테이션, '버디' 펌웨어 업그레이드 실시2011.03.31
- 아이스테이션, 신임 사장에 서영수 씨 선임2011.03.31
- 아이스테이션, 학습용 태블릿 '버디' 예판 시작2011.03.3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버디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학습용 애플리케이션 구동에 초점을 맞춘 태블릿이다. 인터넷 검색, 멀티미디어 실행 등이 지원된다. 5인치 터치스크린으로 풀HD급 화면을 실행할 수 있어 눈 피로감을 최소화했다는 게 아이스테이션측 설명이다. 13.5밀리미터(mm) 두께로 휴대성을 강조했다.
서영수 아이스테이션 사장은 버디V2.0에는 EBS 콘텐츠 다운로드와 함께 집중력 강화 앱, 앱스토어 아이마켓, 유웨이 대학입시 정보 등이 탑재됐다며 특히 와이파이를 이용해 다양한 교육용 앱을 다운받을 수 있는 아이마켓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