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NDS,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시스템 구축

일반입력 :2011/04/19 14:10

농심그룹 IT서비스업체인 농심NDS(대표 구자봉)는 국민연금공단 4대사회보험 정보 연계시스템 고도화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19일 밝혔다.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시스템’은 4대사회보험 정보시스템 간 정보자원을 상호 연계해 대국민 민원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도모하고, 4대사회보험의 관리운영 체계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신개념 정보시스템이다.

농심NDS는 ▲전산장비 교체를 통한 안정적인 인프라 환경 구축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위한 업무 재설계 및 시스템 구축 ▲사용자 편의를 위한 혁신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편 ▲업무 분석 및 조사를 통한 포탈 컨텐츠 다양화 ▲UI 개편에 따른 업무 편의성 증진 및 기능 고도화 등을 수행하게 된다.

관련기사

특히 EAI(Enterprise Application Integration) 솔루션 도입을 통해 하드웨어 및 운영환경에 종속되지 않으면서 타 기관과 표준화된 연계성을 확보했다.

구자봉 농심NDS 대표이사는 “농심NDS는 보건복지부, 국민연금공단, 한국고용정보원, 건강보험공단 등 4대보험 연계기관의 주요업무 개발 및 유지보수를 수행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사업의 성공적인 완수를 위해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4대보험 연계센터가 국가 복지 사업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